학회 회의실 사용 안내
2019-03-21 ISTS 2017
사무실사진.jpg

한국간담췌외과학회 회의실 사용 안내
안녕하세요
한국간담췌외과학회입니다.
학회 사무실을 개소와 함께, 회원들이 사용할 수 있는 회의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.
회의실 사용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, 많은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.
[학회 사무실]
- 위치: (04510) 서울시 중구 청파로 464 브라운스톤서울 101동 2203호 한국간담췌외과학회
- 규모: 최대 16인 회의 가능
- 운영시간: 10:00 - 21:00 (단, 19시 시작 회의까지 이용 가능하며, 본 학회 운영과 관련된 회의 혹은 행사가 없는 날짜에 한하여 사전 예약으로 이용 가능)
- 구비시설: TV 스크린, 노트북, WIFI, 커피 및 다과, 복사 및 스캔, 주차 2시간 무료
[안내사항]
1. 학회 평생회원 또는 정회원에 한하여 대여 가능
2. 예약방법: 사무국으로 유선 신청
사무국 연락처: 070-4252-8298,
010-5772-8299
3. 도시락은 학회에서 예약은 가능하나, 현장에서 식대를 결제 해주셔야 합니다.
4, 오후 5시 이후 회의실 사용은 가급적 1주일 전까지 예약 부탁드립니다.
[사무실 전경]
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 있으시면 학회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한국간담췌외과학회 올림